검색

대한민국태권도협회(KTA) 3일 이사 보선 인사를 단행

김세혁 전 KTA 전무 이사를 부회장으로, 박경환 구(舊)전라남도협회 부회장과 염관우 강화군청 감독을 이사로

- 작게+ 크게

WTU
기사입력 2019-06-05

최창신 대한민국태권도협회(KTA) 회장은 3일 이사 보선 인사를 단행, 김세혁 전 KTA 전무 이사를 부회장으로 박경환 구()전라남도협회 부회장과 염관우 강화군청 감독을 이사로 각각 영입했다.

 

지난 531일 열린 2019 2차 이사회에서 이사 보선 권한을 위임받은 최 회장은 사흘 만에 이를 실행에 옮김으로써 후반기를 맞은 체제를 공고화했다.

 

김세혁 신임 부회장의 2008 베이징 올림픽에서 모습 (WTU)

김 신임 부회장은 2008 베이징(北京) 올림픽 때 지휘봉을 잡고 출전 4체급(손태진·차동민·임수정·황경선) 석권의 신화를 창출한 명장 출신이다. 20134월부터 20145월까지 KTA 전무 이사로 재직하며 행정인으로서도 보여 줬던 능력이 최 회장 체제에서도 기대된다.

 

박 신임 이사는 구전남협회 전무 이사와 부회장을 역임하며 이 지역 태권도 발전에 이바지해 온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. 염 신임 이사는 2018 호치민 아시아 품새 선수권 대회 때 감독을 맡아 정상으로 이끌었을뿐더러 2019 맨체스터 세계 선수권(겨루기) 대회 남자 54급에서 우승한 배준서를 길러 내는 등 돋보이는 조련 능력이 어필했다.

 

기존 이사(최권열·김무천·양희석) 사임에 따른 보선을 마무리함으로써, KTA 이사진은 종전과 같이 총 29명의 면모를 갖추게 됐다.

 

World Taekwondo United News (WTU-news 세계태권도연합뉴스)

 

관련기사


    Warning: Invalid argument supplied for foreach() in /home/ins_news3/ins_mobile/data/ins_skin/j/news_view.php on line 84
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
URL 복사
x

PC버전

Copyright ⓒ World Taekwondo User News. All rights reserved.